주식

2021년 2월 3주차 수익 1800만원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1. 2. 19. 16:26
반응형

오늘 글쎄 아침에 9시 10분에 일어났네요.

 

이런 일이 근 1년간 한번도 없었고 

 

알람도 아침에 항상 맞춰놓는데

 

알람소리도 들리지 않았으며 ㅋㅋㅋ

 

어제 딱히 뭘 할것도 없이 평소대로 수면에 들었는데

 

이렇게 되었습니다.

 

평소 늦어도 7시정도엔 일어나는데  오늘은 정말 왜이런데 ㅋㅋㅋ

 

 

 

가장 좋아하는 시초가 매매를 하나도 하지 못한게 그렇게 열이 받네요 ㅋㅋㅋㅋ

 

씩씩 거리며 놋북을 켜고 물 병을 들이킵니다 

 

그렇게 혼자만 이상하다 생각하는 하루가 시작이 됩니다.

 

늦게 일어났음에도 머리가 개운하지 않아요  회전도 잘 안됩니다,

역시 평소대로 일어나는게 여러모로 더 좋아요.

 

뭘 매수해야 하지 들여다 보지만 결국 먹을 만한걸 찾지 못하고

 

한동안 안하던 짤짤이 스캘을 했습니다.

 

300만원 씩 매수매도매수매도 매수매도 요거만 반복합니다.

 

간만에 스캘을 하니 게임하는 느낌이 듭니다.

 

진수성찬보다 라면이 더 땡기는 기분 비슷한 거죠.

 

 

 

 

 

ㅋㅋㅋ  실제 수익율과 좀 차이가 나지만 거래가 끝나면 모두 은행에 재입금하는 버릇이 있거든요 ㅋㅋ

요즘 금리가 낮아서서 예전에는 년 백만 이상 이자로 받았지만 요즘은 몇푼 이자 못받죠  하지만

그래도 아직도 일년에 50만원은 이자로 주니까 ㅋㅋㅋ

 

 

 

 

이 데이트레이딩 이라는게 정말 아침에 일어나서 개운해야지 잘 풀립니다.

머리가 찌뿌뚱하면 매수매도 타점도 흐려지고 반응속도도 느려지고 원하는 가격에 매수매도 못하면 욕도 한사발 나오고 말이죠 ㅋㅋㅋ

 

여튼 이런 저런 우여곡적이 있었지만 어거지로 무패 행진은 이어가고 있습니다.

연승하기 쉬워요. 그냥 잃지 않는다라는 생각으로 매매하는 습관만 들이면 됩니다.

 

언제나 말하지만 작은 승리는 더 큰 승리의 어머니이고

실패는 그저 또 다른 실패의 .......

 

절대 실패를 통해 교훈을 얻는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실패 아무리 분석해도 왜 돈 버는지 답 안나와요.

작게라도 따고 따고 따면서 분석해야 내가 왜 돈을 버는지 나오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