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2022년 8월 주식 수익현황 (950만원)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2. 9. 1. 07:32
반응형

 

연속으로 2달간 월수익 천만원 밑으로 저조한 컨디션이 지속중이다 

 

정말 주식 입문이래로 여름만 되면 죽쑤는 이 패턴을 도저히 고치지 못하고 있다

 

7월부터 이어진 저조한 실적이 8월들어 더더욱 두드려 졌으며

 

충분히 만회할 기회가 있었음에도 한번도 제대로 잡지를 못했다

 

거기에 7년만에 한달간 가장많은 손실일을 8월에 기록하고 말았다

 

자그만치 4일이나 손실일을 만들어내고 말았다 ㅋㅋ

 

내가 정말 은퇴할때까지 이렇게 많은 손실일이 생길지 전혀 예상치 못했다

 

한번 바닥을 때려야 반등이 나올라나 ㅋㅋ

 

 

2022년 8월 주식수익

 

 

보는 봐와 같이 전체적으로 수익의 등락이 너무 컷으며

손실일이 4일이나 찍혔다 ㅋㅋ

 

천만원 이상 충분히 돌파가능하고 그렇게 예상을 했으며 그대로만 하면 되는 상황에서도

실행력이 뒷바침 하지 못해서 950만원에 걸려버리고 말았다

 

정말 이제는 심리가 문제다

이게 슬럼프의 무서운 점이지 

 

이게 알면서도 바보처럼 당한다고 하면 이해가 쉬울 것이다 ㅋㅋㅋ

지금 내 상황이 딱 그렇다

 

반응형

 

 

여튼 정리를 해보자

 

2022년 8월 월수익 950만원

2022년 8월까지 올해 누적수익 1억 52000만원

주식입문후  누적수익 5억 3100만원

주식입문후  95개월째 연속수익 달성중

올해 누적 손실일 11일

 

 

작년 한해동안 총 손실일이 12일 이었는데

올해 이미 그 수치에 근접하고 있다 

 

정말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어이없는 손실들이 많이 생긴 한달이었다

 

월말에 두세번 크게 먹을 기회가 있었는데 제대로 진입도 한번 못했고 

결국 연달아 천만원 미만의 저조한 실적으로 기록하게 되었다

 

 

 

그리고 윤석열 대통령 빨리 주식양도세 철폐를 위한 행적및 법적 절차에 돌입해주길 바란다

국회에서 민주당이 쉽게 동의 안할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

 

미리미리 부딪혀야 대안도 나오고 협상도 하지 연말에 급작스레 개정안 통과시키려다 시간 질질 끌면 더 골치 아파진다

 

 

 

9월 이제 가을로 들어가는데

블로그 방문하는 모든 분들 큰 수익 나길 기대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