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2022년 6월 주식 월수익 (1000만원)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2. 7. 2. 12:12
반응형

 

2022년 6월 올해 들어서 가장  대응하기 힘든 시간이었다

 

대응할 여지를 찾기가 수월치 않았고

거기에 사적으로 처리해야 할 일까지 생겨서

정신이 다른곳에 팔려 월말에 죽을 쓰고 말았다

 

마음이 편해야 주식을 잘 하는데

얼렁 추수리고 정신차려야 하는데 말이다

 

 

 

그럼 언제나처럼 수익 그래프부터 보도록 하자

 

 

2022년 5월 주식수익

 

 

그렇다 이번달도 수익을 올렸다

93개월 연속 수익달성이다

 

하지만 상처로 점철된 영광이다

이달에만 두번이나 손실이 생겼고

정말 한달에 한번 손실생겨도 큰일인데 두번이나

 

지난 한달 정말 왜 그랬니

 

반응형

 

솔직히 장세는 남들이 보기에 폭락장이라 힘들었겠지만

평소의 나의 기준에 맞추어 보면 호장이라고 볼수 있는 상황이었다

역대로 폭락장에서 큰 수익을 계속 거둔 나이기에 정말 먹을거 많은 장이었는데

 

몸도 그리 좋지 못했고 또 정신적으로도 힘들게 하는 일이 터져버려서

그럼에도 기본은 해야 하는데  그러지 못했다

하여튼 반성한다

 

다른것들에 한눈 팔지 말고 연말까지 주식이나 열심히 하다가  연말에 다시 해외로 나가자

 

 

그럼 일 수익 현황을 살펴보자

 

 

 

2022년 5월 주식 수익 1000만원

 

위에서 보는 봐와 같이 용두사미의 한달이었다

전형적인 내 취약점으로 월말로 다가갈수록 수익률이 무너지는것을 볼수가 있다

 

그 결과 참담하게도 이틀이나 손실이 발생하고 말았다

 

심지어 이번달 월수익 천만원도 힘들거라고 예상했으나 그나마 말일에 베팅을 제대로 때려

월수익 천만원에 간신히 맞추게 되었다

 

솔직히 나에게 월수익 천만원은 아주 상징적인 숫자다

그 이하면 수익과 지출 사이 괴리가 작아서 돈번다는 느낌자체가 거의 안 든다

하지만 월수익 천만원을 넘기면 그 때는 소비를 해도 돈이 쌓여간다는 느낌이 확들게 된다

 

그리고 천만원을 넘기는 시점부터 시드머니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게 된다.

 

항상 내가 말해오지만 첫째는 실력이요 둘때는 시드규모다

돈을 많벌고 싶다면 정말 시드머니 키우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여튼 2022년 6월까지 상황을 정리하자면

 

2022년 6월 월수익 1000만원

2022년 6월까지 누적수익 1억 3700만원

주식입문후  누적수익 5억 1500만원

주식입문후  93개월째 연속수익 달성중

올해 누적 손실일 5일

 

 

많은 사람들이 지난달 폭락장으로 인해 

마음 고생 많았을 텐데

 

다음달엔 좀더 나은 성과들을 올리길 기원하겠다

 

그리고 건강들 잘 챙기고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