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2020년 1월 주식수익 결산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0. 2. 1. 04:24
반응형

이번 1월달은 참 우여곡절이 많았다

 

즉흥적으로 베트남을 다녀왔고 다녀오자 마자 우한폐렴이 터졌다

 

그 와중에 우한폐렴으로 인해 집에만 처박혀 있게 된 나는 주식을 열심히 하게 되었다

 

그래서 1월달 천만원 넘게 벌었다.

 

그런데 기쁘지가 않다.  그냥 벌었구나 그럼 그런거지 이런 맹한 느낌

 

가만히 생각해보니 내가 주식만 죽어라 하려고 해외를 떠도는게 아닌데

 

지금 방구석에 처박혀 매일 호가창만 하루 종일 쳐다보고 있으니

 

마음속에서 반란이 일어나고 있나보다 

 

 

2월달은 어떻게든 좀 진정이 되었으면 좋겠다.  물론 주식은 열심히 하려고 노력은 할거다  오전만 말이다.

 

오후는 좀 놀아야 세상 살맛이 나는데

 

이건 뭐 식당부터 클럽 바 나이트 모조리 영업 안한다 ㅋㅋ 심지어 길에서 팔던 양꼬치 집들도 안한다 

 

우한폐렴으로 인해 휴일이 2월 10일까지로 강제 연장이 되었으며 그로인해 사람들 모두가 집안에만 틀여박혀 있다

 

나처럼 말이다.

 

1분기 중국소비 시장은 그냥 사망이다라고 보면 된다.  오프라인 만이 아니라 온라인 타오바오나 알리바바 조차도 폐렴을  두려워한 택배기사들의 휴무연장으로 인해 배송이 안되는 곳이 태반이다.  

 

이 와중에 딱하나 장사 잘되는 업종은 배달업체다 음식배달 식료품 배달을 집앞까지 해주면서 가격도 지금 가파르게 상승중이고

 

 

주식 이야기 하다가 ㅋㅋ 말이 중국경제 사회문제로 넘어가 버렸네

 

 

참 요즘 러시아 여자와 채팅을 하는데 집안에 박혀 있다보니 별걸 다한다 내가 정말 이 나이에 ㅋㅋ

 

근데 왜케 이쁘냐 ㄷㄷㄷ 처음 보고서 사진빨이겠지 했는데 동영상통화 했는데 ㅋㅋ  눈이 부셨다..으아 a급 엘프다..

   대학생이라는데 나는 니 삼촌뻘이다 이랫는데 상관없데 그런거 안따진다고 ㅋㅋㅋ

 

러시아 여자들 마인드는 맘에 든다.  

 

이거 우연찮게 다음에 정착할 나라를 찾게 된건지도 모르겠다  날풀리면 러시아로 가봐? ㅋㅋ

 

 

아놔 내가 집에만 박혀 잇어서 그런지 글에 집중을 못하네

 

여튼 중국놈들이 간간히 문자를 보내는데 나보고 살아있냐고 물어본다 ㅋㅋㅋ

 

지놈들도 방구석에만 쳐박혀 있으면서 ㅋㅋ 이렇게 문자나 온라인으로만 중국인들도 안부를 묻는다

 

오후에 창밖을 보면 운동장이 있어서 매일 수백명이 뛰고 농구하고 이런 모습을 볼수 있었는데  요즘은 그 큰 운동장에 10명도 안보인다 ㅋㅋ  그 열명도 마스크 쓰고서 나온사람들이고 나머지는 그것조차 두려워서 안나온다.

 

중국 주식투자하는 사람들 한국에서 감이 잘 안잡힐텐데 천안문 사태 일어난 해 이래로 경제적으로 가장 타격이 심한 한해가 될게 분명함을 느낀다.

 

 

그럼 1월달 수익현황을 올리고 나는 영화나 봐야겠다

 

방구석에만 24시간 있으니 생체리듬이 망가져서 낮과 밤의 경계가 무너졌다.ㄷㄷ

 

 

 

 

반응형

'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2월 주식 수익현황  (0) 2020.03.03
정신이 붕괴된다.  (0) 2020.02.06
2019년 주식수익 총결산  (0) 2020.01.13
베트남에서 주식하기 인터넷 상황은  (0) 2020.01.12
12월12일 년수익 4천만원 돌파  (0) 2019.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