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2020년 4월 주식수익 현황 760만원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0. 4. 30. 06:52
반응형

 

이번달 두말이 필요없다

 

최악이다 ㅋㅋ

 

 

5년만에 가장 많은 손실일이 발생한 달이다

무려 5일이나 손실이 발생했다

기존에 아무리 컨디션이 안좋아도 삼일이상 손실이 난적이 없는데

이번달은 무려 5번..ㅜㅜ

 

그만큼 개판이었다

 

이번달 사실 기회는 여러번 있었다.

운도 지지리도 없었고 ㅋㅋ

뭐 운도 실력의 한부분이니 변명하기 그렇기 하지만 그래도 억울하다.

중간에 인터넷이 나가는 불상사가 터지기도 하는등

아주 기가막히는 물리적 상황도 발생해서  

그냥 한마디로 아주 재수 없던 한달이라고  표현해야 어울릴 듯 

 

에휴..ㅠㅠ

 

 

그럼 이번달 수익현황을 올리겠다

 

 

항상 그렇지만 나는 아무리 개판이라도 역시 상승곡선이다

 

이번달도 개판으로 트레이딩 했지만  65개월 연속 수익실현에 성공했다.

 

이건 뭐 기본기가 탄탄하다 정도로 정리해 두겠다.

 

그 덕에

 

그래프는 항상 멋있다..

 

그래프만..

 

 

그럼 이제 통한의 이번달 수익현황을 올리겠다

 

 

 

위에서 보이듯이

손실이 다섯번 났다.ㅠㅠ

그리고 전체적으로 수익현황도 들쑥날쑥 아주 개판이다.

 

정말 이번달에 롤로코스터를 타는 느낌이었다

 

기회가 있었지만 눈뜨고 그냥 놓쳤다 특히 인터넷 끊어져서 손실이 난 경우도 있고

 

결국 

 

이번달 천만원도 못벌었다.ㅋ

 

 

요즘 중국이 서서히 격리를 해제중이다. 아파트를 봉쇄하던 철제 바리케이들이 서서히 사라지고 있다.

 

그와더불어 조금씩 길에서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다들 불안해 하며 마스크를 쓰지만 조금씩 늘어나고 있음에는 틀림없다

 

주식 야그하다가 또 이야기가 엉뚱한데로 빠지네

 

여튼 이번달 나는 기회대비 영 부실한 수익을 거두고 말았다.

 

2020년 누적수익

 

 

올해도 이미 4개월이 흘러갔다. 앞으로 8개월 남았고 내가 여름이나 가을에 중국을 떠날 수 있다는 가정하에서

 

이제 트레이딩에 전념할 수 있는 시간은 4개월에서 5개월 남았다.

 

올해 목표가 1억을 모으는 거였는데 현재 5천만원을 만들었다.

 

남은 4개월 분발해서 1억 후딱 채우고 맘편하게 다른 나라로 이사가게 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