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주식 월수익 2천만원 돌파 신기록 수립이다.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0. 3. 23. 22:10
반응형

오늘 월수익 2200만원을 돌파했다.

 

기존최고 수익도 천만원 대에서 머물렀던걸 고려하면 장족의 발전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달 들어 거래일 평균 하루에 100만원 이상씩 수익을 올리고 있다.

 

이걸로 또 하나의 사실이 증명되는 듯하다.

 

반 강제적으로 골방에 갇혀서 주식하면 수익률이 대폭 올라간다는  ㅠㅠ

 

이 참으로 비극과 희극이 교차하는 순간이다.

 

돈은 벌어서 기쁘나 활동의 제약을 받아 서글픈 시간들

 

 

뭐 좋게 좋게 생각하자

 

돈많이 벌어서 우한폐렴 상황이 좋아지면

 

좀더 윤택하게 해외생활을?

 

아,,혼자사는 놈이 윤택해져봤자 뭘 얼마나 더 윤택해지겠는가 ㅋㅋ

 

연애할때 경제적 부담은 줄어들겠군

 

 

이거 올 여름까지도 차이나 바이러스가 호전되지 못하는건 아닐지 걱정된다.

 

 

참,  좀 건방지지만 주식은 어려운게 아니다.

 

주식해서 돈을 벌고자 하면 기본적으로 차트니 재무재표니 이런것은 부차적인 것이다.

우선 거시경제를 볼줄 알아야 한다.

 

탄타 장타 불문하고 그래야 한다.  그 거시경제가 한국에 제한된 것이 아닌 미국 유럽 중국것까지 두루두루 생각하며 베팅해야 한다.

 

그냥 차트만 보는 차트쟁이 그냥 감으로 때려잡아서 돈 묻어놓는다는 물타기 고수들

 

이런 사람들중에도 물론 성공하는 사람은 있을것이다.

 

하지만 한가지만 잘하면 그 효율성이 엄청나게 떨어진다

 

이런식으로 한가지 기술로 올인을 하게 되면 리스크도 그 만큼 커지게 된다.

 

주식이 등락을 하건 말건 꾸준하게 돈을 벌고 싶다면

 

보는 시야를 넓혀야 한다.

 

 

아,물론 나의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다.

 

옆으로 가건 기어서 가건 거꾸로 가던 산 정상만 도달하면 된다는

 

똥고집들이 또 주식판에 의외로 많다. ㅎㅎ

 

그런분들에게도 밝은 나날들이 펼쳐지길 바라겠다.

 

 

여튼, 오늘 역대 최고 월수익을 올린날인데도 불구하고

 

나는 중국의 한 도시 작은집에서 오도가도 못하고 있다.ㅋㅋ

 

맥주 쟁겨논거나 먹어야 겠다.

 

 

 

주식하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날들이 오기를 바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