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2020년 11월 주식 수익 현황 2800만원 벌었다.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0. 11. 30. 16:28
반응형

뭐 이번달도 약간 용두사미  초반에 잘 나가다가

 

중반부터 페이스가 꼬이더니

월말 들어서고부턴 아주 보수적으로  ㅎㅎ

 

습관이 참 쉽게 안 변합니다.

 

하긴 습관이란게 하루아침에 다 변하면 다 자수성가하게요.

 

아주 지독한 사람들만 그렇게 자기와의 싸움에서 이기고 성공하는거 같습니다.

 

모든 업종이 다 그렇지만  시작은 남들과의 경쟁이라고 생각하며 시작하지만

열심히 노력하다보면

어느순간부터 남들이 아니라 자신과 싸우고 있는 모습을 발견하게 되지요.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면 자수성가 하겠죠?

여기서 이렇게 살아서 뭐하나 하면 딱 그릇이 거기까지 인거겠죠.

 

그런데 요즘 슬슬 이렇게 살아서 뭐하나...하네요.ㅋㅋㅋ

아 뭔가 채워지지 않는 뭔가가 있습니다. 항상 마음이 허하고 

그넘의 중국 바이러스 때문에 일년이 그냥 날라간거 같아서 너무 아깝고 내년에도 올해처럼 보내면 이게 뭐하는 짓인가 그런생각도 들고..

내년에는 정말 마음놓고 여기저기 다니고 막 그렇게 됐으면 좋겠습니다.

잡생각이 많아지네

주식 권태기인가... ..ㅋㅋㅋ

 

 

 

그럼 수익현황 올라갑니다.

 

 

이번달로서 70개월 연속으로 수익을 달성중입니다.

주식 입문시에 딱 백승 채우면 주식 때려치고 즐기면서 살아야지 했는데..

 

지금으로 봐선 백승 해봤자 이판 못 떠날거 같습니다. ㅋㅋㅋ

그때되면 200승 타령하려나...ㅋ

 

 

 

 

그냥 다른거 없어요 모든 색을 빨강으로 채우자 하는 그 단순한 생각으로 하루하루 주식을 합니다.

 

 

오늘 얼마 벌어야지 이게 목표가 아니라 빨강색 또 만들어야지....

정말 이렇게 단순한 목표를 가지고 주식을 하네요.ㅋㅋㅋㅋ

 

월말인데 월요일이라 싱숭생숭하네요.

 

요즘은 돈을 벌어도 전혀 기쁘지가 않네요. 그냥 당연한 일을 한거 같고 왜이러지 ..

 

 

모르겠다.

저녁에 간만에 소주한잔 해야것습니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