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2022년 4월 6일 올해수익 1억 돌파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2. 4. 6. 12:48
반응형

 

 

2022년 4월 6일

 

오늘 올해 누적수익이 1억을 돌파했다

 

예상외로 빠르게 1억을 넘겨버렸다

이 컨디션대로라면 연말까지 2억의 누적수익 달성은 어렵지 않아 보인다

 

 

반응형

 

 

정확히 오늘 현재까지의 연누적 수익은 1억 200만원이다.

물론 매년 연초마다 내 컨디션은 좋다  항상 연말보다 월등한 수익을 연초에 뽑는다

하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이제 갓 4월 시작인데 1억을 돌파하다니 ㅋㅋ

연초에 시작할때만 해도  5월까지 1억 넘으면 올해 2억 벌수 있겠다라는 생각으로

임했는데

 

생각보다 내가 올해 업그레이드가 또 한번 되었다

 

시드머니 천만원 1억 의 매매법이 각기 다르듯이

시드머니 3억 이상을 굴리면서 느끼는게 이또한 1억때와 매매법과 자금관리법이 달라져야 한다는 것을 느꼈고

이에따른 매매스킬 업그레이드를 강행했다.

 

정말 한걸음 한걸음 진화할때마다 생각과 매매스킬 그리고 자금관리법까지 모두 업그레이드가 되어야 한다는걸

최근 깊이 체험하고 있다.

차후에 시드머니가 10억쯤 되면 그때 다시한번 또 큰 변화를 주어야 하겠지라는 생각이 든다.

 

정말 이렇게 한가지 한가지 깨달을 때마다 수익금이 불어나는 속도는 배가 된다.

 

정말 작은 생각의 차이가 두배이상의 수익을 결정짓다니 내 스스로도 놀랍다

그러면서도 승률은 크게 변화하지 않았다 ㅋㅋㅋ

이런거 하나를 각성할때마다 뭔가 큰 희열이 느껴진다.

 

하지만

이런  깨달음 하나를 통해 내 매매스킬을  업그레이드 하는데 그 많은 시행착오와 시간을 낭비했으니

정말 만만치 않은게 주식시장이다

생각은 쉽지만 구체적으로 적용하는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다.

 

 

요즘도 주식시장이 많이 혼란스럽고 앞으로는 러시아 전쟁보다 미국 금리와 테이퍼링이 주식시장을 크게 좌우하는 장세가 연출 될듯 싶다

 

모두 주식판에서 살아남기를 기원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