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2021년 3월 주식 월 수익 900만원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1. 4. 30. 23:22
반응형

 

2021년 3월  중반까지 잘 나가다가

 

20일경에  중국 남부지방으로 비자연장을 위해 내려갔다가 모든것이 꼬여 버렸다

 

서류에 문제가 생겨서 20일 이나 남부지방에 머물렀음에도 제대로 일을 해결 못했고

 

호텔 인터넷도 안정적이지 못해 오전매매도 제대로 하지 못하게 됐다.

 

아무리 주식 고수라고 해도 인터넷 안좋고 사적인 일에 쫓기면 주식망치는 거다

 

 

결국 2주일 동안 200만원도 못버는 엄청난 불상사가 터지게 된다.ㅋㅋㅋ

 

올해 들어서 최악의 컨디션이라고 보면 된다

아니 이건 물리적인 상황이 안 따라주는거니 컨디션보단 그냥 어쩔수 없는 상황이었다ㅠㅠ

 

 

워 그래도 어거지로 전승을 이어가서 3분기 백전 백승을 기록하긴 했다

 

그래도 3월같은 장세에서 천만원도 못번건 어떤 변명도 안통한다.

그냥 못한 거다 아주 많이..

 

차트나 도표는 다음에 따로 업로드 해야겠다. 

 

요즘도 너무 정신이 없어서  중국정리하고 한국으로 가야할거 같아 정리중인데

그 와중에 비자연장이 서류 문제로 잘못되서 일이 심각하게 꼬였다..ㅋㅋ

 

결국 돈으로 무마하긴 했지만 이리저리 정말 재수없는 3월과 4월이다.

 

4월수익 도표 올릴때 3월것도 같이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다

 

그 때는 아마 한국이겠지..ㅠㅠ

 

여러모로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아지다 보니 주식에 전혀 집중을 못하고 한달넘게 시간을 허비했네

 

중국애들 지들때문에 문제가 터져도 책임회피하려고  무조건 모르쇠다 정말 너무 무책임하게 일한다.

 

알고는 있었지만 정말 껵어도 껵어도 적응안되는 중국특색이네..

 

 

 

그 나마 이런 최악의 주객관적 환경 속에서도 손실이 발생하지 않았다는거에 위안을 삼는다

 

 

원래 계획은 올 가을에 멕시코를 갈 계획이었는데

 

모르겠다 지금으로선 우선 한국부터 들어가고 보자..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