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2021년 7월 주식수익 840만원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1. 7. 31. 01:53
반응형

주식판은 항상 이런 모습이다 한치 앞도 안보이거든 ㅋㅋ

 

 

 

이번달 컨디션 난조로 큰일이 발생하고 말았다

반년넘게 이어오던 일 수익률 불패기록이 이번달 어이없게 깨지고 말았다

 

그것도 월초에 아주 산뜻하게 손실을 입으며 시작하고 만다 ㅋㅋ

손실보다도 기록이 깨진것이 더 충격적이었다

 

그럼 2021년 7월 수익현황 올라간다

 

주식수익

내가 데이트레이더로서 남들보다 뛰어난 점이  손실이 왠만해선 발생하지 않는다는 거의 무손실 트레이더라는 거였는데

이번달 두번이나 어퍼컷을 맞으며 휘청이게 된다 ㅋㅋㅋ

 

근데 이것도 웃긴게 한번 손실입을땐 아쉽더니 두번 손실입으니 오히려 홀가분해지더군 ㅋㅋ

내려놓는다 이런 거창한 이유가 아니라 

 어차피 지나간건 지나간거고 내일을 봐야 하니까 미련이란걸 가지면 그만큼 앞날이 불행해진다

 

 

 

여튼 이런 우여곡절을 겪으며 일궈낸

이번달 총수익은 840만원이다.  손실난거 치면 그나마 평타는 한건가 ㅠㅠ 

 

일수익 연승은 200일로 깨졌지만 월수익 연승은 여전히 82개월째 이어오고 있다.

정확히 말하면 2014년 9월이후로 단 한번도 월손실이 발생한 적이 없다.

 

원래 목표가 연승 100개월 그리고 누적수익 10억이었는데 지금상황을 보면.....

 

뭐 그때 가봐야 알겠지만 말이다

 

 

2021년 7월 현재까지의 올해 누적수익은 6600만원이다. 

앞으로 5개월 더 남았고 장말 받쳐주고 내가 정신만 차리면 연수익 1억은 무난하겠지만

간당간당 하네

 

주말 잘 보내고 다음달엔 좀 잘 시작해 보자고

나도 여러분들도 모두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