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2021년 9월 주식수익 930만원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1. 9. 30. 19:36
반응형

변동성이 충분했으나 제대로 잡질 못했다.

 

 

사실 나는 9월같은 변동성이 큰 장을 좋아한다.

왜냐?

 

나는 단타 트레이더니까

 

가장 좋은 단타 환경이 바로 변동성이다. 

그런 점에서 이번달은 나쁘지 않은 한달이었으나

제대로 기회를 잡지 못했다.

 

시드머니는 갈수록 늘어가지만 집중력은 갈수록 떨어진다

이게 게을러 진다는 개념이 아니라 나이 먹을수록 집중하기가 힘들어진다

그만큼 쉽게 지치고 ㅜㅜ

 

그럼 9월수익현황 올라간다

 

 

 

 

위에서 보는 봐와 같이 손실도 하루 났다

 

2달전에 연승기록이 깨진이후 한달에 한두번씩 손실이 발생하고 있다 ㅋㅋ

그 기록유지하려고 아둥바둥 하던것도 너무 힘들어서

한달에 한두번 손실은 그냥 용납하려고 한다

 

여튼 우여곡절 끝에 얻은 이번달 수익은 930만원이다

이번달은 최소 천만원 이상 될줄 알았는데 900만원에서 멈추고 말았네 ㅋㅋ

 

 

올해 누적수익은 현재 8300만원이다   아직도 1억까지 1700만원 남았네

 

올초만해도 가을되기전에 1억채우겠지 했는데  이미 가을인데도 이모양이다 ㅋㅋ

 

하긴 모든게 맘대로 되면 그게 인생사가 아니지   주식판도 그렇고 말이다

 

 

여튼 많은 사람들이 힘들게 여겼을 장이었을텐데

잘들 이겨내길 바란다.

 

이제 딱 3개월 남았다

 

지나가고 나서 아쉬워 하지 말고 지금 노력을 조금 더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