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2021년 6월 주식 수익현황 450만원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1. 6. 30. 16:05
반응형

 

 

 

주식투자

이제 그려러니 한다 한국에 돌아오고서도 제정신 못차리고 있다.

 

식욕만 잔뜩 늘어서 엄청나게 폭풍 음식배달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으며 ㅋㅋ

 

주식은 그래 컨디션 안 좋을땐 그뭐 어쩌겠냐 하면서 스스로에게 최면을 걸었다 

 

주식하자고 스트레스 받으면 돈도 돈이지만 새치 늘어난다 ㅋㅋ

 

 

 

그냥 그래프만 항상 우상향이다. 이건 뭐 그냥 달리던 관성에 의해 그냥 그렇게 우상향으로 가늘걸로

 

이 그래프마저 우상향 아니면 주식 접어야 한다  전업투자자랍시고 수익 그래프 하방 찍으면 그날로 짐싸고 딴일 해야한다는 말이다.

 

 

 

 

이렇게 이번달도 단 하루도 손실이 발생하진 않았다  

그냥 단 하루도 손실나지 않는게 내 마지막 자존심 같은거다 ㅋㅋㅋ

 

여튼 이번달 수익도 지난달과 대동소이한 450만원

연속으로 삼개월간 수익이 400만원대에 머물러 있다.  

이제 크게 걱정도 안된다.  억지로 컨디션 되찾으려는 생각자체가 스트레스를 만들기에

지금은 쉴때다 하는 생각으로 당분간 보내기로 작정했다.

 

2021년 6월가지 현재 누적수익은 5700만원이다

 

올래 2억 수익은 물건너 간거 같고  1억도 아적 4300만원을 더 벌어야 하네

 

오늘까지만 배터지게 배달시켜 먹고 내일부터는 소식하자 라고 혼자서 살며시 다짐한다

똥배는 정말 용서가 안되니까 

 

내일이면 이제 하반기다  

 

건강챙기고 정신줄 챙기고  돈도 좀 챙기자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