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오늘은 문재인 정권 심판의 날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2. 3. 9. 09:58
반응형

 

2022년 3월 9일 

 

제 20대 대통령 선거날이다

아직 투표 안한 모든 국민이 있다면 당장 일어나 투표소로 달려가 주기 바란다

지난 5년간 그렇게 겪어봤으면서도 투표로 심판을 안한다는건 국민으로서 주권을 포기한다는 의미와 같다

문정권과 이재명 지지자라고 해도 투표는 모두 했으면 좋겠다

 

모든 국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심판이 이루어져야 승리한 자나 패배한 자나 승복하기 쉽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물론 나는 다수의 국민이 문정권을 심판한다는데 베팅을 하고 있다

지난 오년간 당한게 얼만데

 

 

1 원전정책  

지난 4년 넘게 원전을 악으로 묘사하면서 그렇게 없애야 한다고 부르짖더니

대선 투표 한달전에 원전은 국가중요기간산업이며 꾸준히 발전시켜야 한다고

지들이 지난 4년간 밀어붙인 정책을 손바닥 뒤집듯 엎어 버렸다

이게 그자들의 국가 정책이란 것이다  합리성도 타당성도 지속성도 아무것도 없다

그냥 지들 꼴리는대로 했다는 소리다

 

2 태양광

지난 4년간 중국산 태양광으로 한반도 산지를 뒤덮었다

환경오염은 덤이다

중국과의 모종의 커넥션과 그리고 태양광 사업으로 수혜를 받은 자들도 모조리 수사해봐야 한다

 

 

3.외교정책 

 

한일관계는 지들이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거지만

그래 좋다 어느정도 받아 들일 수 있다고 치자

어차피 일본이 한국을 어떻게 할수 있는 처지도 아니니 말이다

 

하지만 그 중립외교란 허울좋은 박쥐외교로  

한미,한중  한국의 가장 중요한 양대 외교가 모두 최악으로 치닫게 되었다

 

북경에 가선 혼자 밥처먹고 수행기자는 중국공안에게 처맞고 

중국만 두세번 방문했는데  시진핑은 끝내 한국에 오지도 않았다

중국을 짝사랑한 문재인 정말 한심하다

그냥 중국에게 똥개정도 취급받으면서도 그저 끊임없는 짝사랑

심지어 나는 중국에 있으면서 중국애들한테 문재인은 조상이 중국인이냐는 질문도 받았다 ㅋㅋ

 

간혹 멍청한 자들이 한중 경제관계가 중요해서 굴욕적인 외교를 한다고 그런 헛소리 하는데

우리 대중 무역의존도는 25% 정도다  대만의 대중 의존도는 50%가 넘는다

현 대만 정권은 대만독립을 지향하는 민진당 세력으로 중국으로부터 탄압과 각종 제재를 받고 있다

 

그럼에도 대만의 경제성장률이 지난 3년간 한국보다 높았다

코로나 시기에도 대만경제 성장률은 한국보다 높았다

 

즉 그자들이 부르짖는 중국이 경제제재 가하면 망한다는 논리는 대만이 깨부신 것이다

정말 한심한 문재인 정권

 

 

한미관계  이건 뭐 말할 필요도 없다

연합군사훈렵도 문정권들어 취소되어 몇년째 시행조차 되지 않고 있다

 

 

한일관계

 

문재인은 그냥 일본이 싫어서 그런게 아니다 

지들 반대파 국민과 반대야당들을 친일프레임으로 씌워서 정권연장을 하고 싶으니 무조건 반일 감정을 부추겨야 하고

그래서 일변도의 반일 목소리를 높였다

좋다 일본 까지는 내가 그래도 이해를 한다

크게 한국에 타격을 줄 정도의 역량이 없는 상황이니까

 

 

하지만 한미관계 망친것과 한중의 굴욕적 관계설정으로 지난 5년간 국민에게 쉼없이 치욕을 안겨준건 반드시 심판받아야 한다

그넘의 경제논리도 대만의 예로 보듯이 강경하게 나가면 중국도 어쩌질 못한다

국가로도 대접 못받고 wto회원국도 아니고 중국으로부터 각종 무역규제를 당하는 대만이지만

그런 대만이 우리보다 최근 몇년간 경제성장률이 높다는건 얼마나 문재인 정권이 무능했는지 보여주는 대목이다

 

 

 

 

 

오늘 저녁 지난 5년간의 고구마 먹은 가슴을 쓸어버리고

한 번 속편하게 쉬고 싶다

 

물론 나는 민주당과 문재인이 증권양도세를 개미에게 부과하는것에 대한 반감도 아주 크다

부정하지 않는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나는 그들의 대외정책과 국가정책도 신뢰하지 않는다

솔직히 문재인을 뽑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중간은 갈줄 알았다

이정도로 무능한 사람인지 미처 몰랐지

 

아니 이성적인 국민이라면 원전정책을 투표 다가온다고 손바닥 뒤짚듯 엎어버리는 

간사한 인간들을 어찌 믿을수 있겠는가

 

국가와 국민을 위한 행정과 정책은 간데 없고 그저 지들 정권유지를 위한 간사함만이 남아있다

 

 

모든 국민들이여~ 들고 일어나 이런 무능한 정권을 심판합시다!

 

국가의 주인이 누구인지 그들에게 보여줍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