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한심한 대한민국 정부와 우한폐렴 신종코로나 대처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0. 2. 23. 17:56
반응형

내가 정말 이런 말까진 안하려고 했는데

 

한국의 현정부 정말 너무나도 무능한거 같다.

 

내가 듣기로 한국공항에서 우한폐렴 감염자로 색출된 중국인이 단 한명도 없데 ㅋㅋ

 

이게 말이된다고 생각해?

 

그냥 지난달부터 검역 한다고 시늉만 내고 있었던게 분명하다고

 

그리고 중국에서 잠복기중에도 감염시킬 수 있다고 말했을때 한국정부는 잠복기 기간내에 감염은 말도 안된다는 

 

개소리를 시전했지

 

중국은 도시마다 지금도 검문소 설치하면서 우한이 아니라 중국 전역이 그렇게 한다고

 

그런데 한국은 공항에서부터 그렇게 허술하게 뚫린거야

 

물론 그게 한국정부 수준이겠지만 말이지

 

 

내가 열 받는건 

 

현정부가 그런 결정을 한 배경이

 

말로는 경제적으로 한중관계가 긴밀해서라고 하지만

 

실상은 중국인 입국금지를 하면 시진핑 4월 방한이 무산되게 될게 두려워서 그런거야

 

중국애들 조차도 한국정부가 시진핑 눈치보느라 조치를 못하는것 같다고 나한테 말한정도임 

 

내가 당분간 한국에 들어갈 생각도 없고 중국에서 매일 방역관련 뉴스를 보는데

 

그 동안 한국정부 너무 지나치게 안이했어

 

무능하다고 보면 딱 맞지

 

대통령 비서실장이란 자도 이전 중국대사하던 인간이고

 

시진핑 방한이 매끄럽게 이루어지려면 절대 중국인 입국금지같은 초강수를 내놓을 수 없게 된거지

 

한국 일부 매체와 사람들이 신천지로 물을 타는게 보이는데

 

신천지도 중국에서 발병한 중국 전염병에 걸린거야

 

발병일도 2월7일 이라메

 

한국에 온 수십만명의 중국여행객중에 잠복기 환자가 없었을 거라고 믿고 싶은거야?

 

잠복기 중에 아주 강력하게 타인에게 바이러스를 전염시킨다고 중국에서 알려줬는데도 왜 그렇게 무능하게 대처한거니

 

 

이건 국민의 생명을 의학적 결단이 아닌 정치적 결단으로 인해서 잃게 된 정말 파렴치한 통치행위야

 

 

내가 한국에 안 머문지 5년이 넘었고 지지정당도 뚜렷이 없고 부모형제 모두 경상도 전라도와 무관한 지역 사람인데

 

잘 못한건 잘못했다 인정하고 할건 하자

 

 

여기서 또 한발 두발 머뭇거리면

 

다음달부턴 한국도 지옥이 될거야

 

지금이라도 중국입 전면 입국금지시켜  나도 몇달 한국에 안가도 되니까 그냥 시키라고  나는 내가 중국에 있지만 우리 한국에 있는 가족이  위험해지는건 싫다고

 

그리고 도시간 이동요지마다 검역소 모두 세워놓고  힘들더라도 의심되는 사람은 무조건 격리시켜야 한다

 

 

시진핑 방한을 위해서 한국민이 피흘리는 이 상황을 나는 도저히 이해 할 수 없다

 

한국정부가 한국민이 아니라 중국 수뇌의 방한에 목을 걸다니  이게 할 짓이냐

 

총선에 유리할거라 생각했겠지

 

하지만 이젠 시진핑이 오면 더 악재로 작용할거다

 

한국민들의 모든 분노가 중국과 시진핑 그리고 현 정권으로 향할 테니까

 

 

정말 어리석고 미숙한 국가 운영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주는 듯하네

 

 

정치도 국민 안전을 우선 생각하고 해야지  중국눈치만 죽어라 보면서

 

이게 뭐하는 짓인지

 

지금 칭다오에서 다른 중국애들도 한국정부는 지나치게 중국눈치를 본다고 나한테 말할 정도임 

 

과거 조선시대 명나라 사대하던 모습이 연상된다나

 

중국놈에게 개소리 하지 말라고 했지만  나 역시 그런 모습이 연상되는건 사실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