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그 어느곳도 가지 못하는 최악의 상황이 발생했다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0. 3. 18. 11:42
반응형

 

지난달 말부터 이사준비를 해서 이번달 말에 중국을 떠나려던 계획은

 

완전 물거품이 되고 말았다

 

아, 정말 중국에 더 있어야 하는 최악의 상황과 맞닥뜨렸다

 

가려고 했던 인도와 러시아는 외국인 입국자체를 막는 상황과 어렵게 간다고 해도 장기간 격리라는 엄청난 암초를 만나게 되었고

 

필핀은 아예 당분간 외국인을 받지 않는다고 한다

 

거기에 중국조차도 출국후 재입국시엔 2주격리가 강제적으로 

 

 

아, 결국 그 어느곳도 갈 수 없게 되었다

 

 

이번주에 최종결정을 해서 이곳 집주인과 단기재계약을 하려고 한다

 

중국은 지역특성상 월세 개념이 별로 없다 대부분이 연세이고 아니면 협상하면 반년세를 받는 경우도 있다

 

나는 우선 반년을 더 연장하려고 한다.

 

정말 요즘 돈만 벌고 있다.  

 

집밖에 나가질 못하니 쓰는 돈은 없고 버는 돈만 늘어난다.

 

이번달 아마도 주식시작한 이래로 가장 큰 수익을 기록할 듯 싶다

 

올해 채 3개월이 지나지 않았지만 이미 보통 직장인들 연봉정도를 주식해서 벌었다.

 

예전같으면 상당히 만족할 만한 성과인데  ...그런데..

 

근데 너무 심적으론 불편하다.

 

이게 무슨 감옥에 갇혀서 주식만 하고 있는 상황이니

 

거기다가 나 올해 연애도 한번 해보려고 했는데

 

이게 뭐니 아무데도 갈 수도 없고

 

미치겠다.

 

여름까지는 진정좀 되길 바란다.

 

나 러시아 가야 한단 말이다..ㅠㅠ

 

돈만 많이 벌면 뭐하나  어딜 가지를 못하는데  ㅠㅠ

 

 

 

우한폐렴으로 정말 내 스케줄 자체가 완전히 망가졌다.

 

하, 앞으로 계획세운다는 것도 무의미하고

 

그저 하루 빨리 진정이 되어서 각국의 입국금지조치 들이 조속히 해제되기만을 바랄 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