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현재는 중국 칭다오에서 노는 중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19. 12. 4. 16:10
반응형

현재는 중국 칭다오에서 놀구먹는 중인데 ㅋㅋ  여기도 이제 조금씩 지겹다

 

남들은 해외 한달살이를 즐기는데 나는 적으면 3개월 많으면 1년도 한곳에 머문다 그리고 현지인처럼 산다 ㅋㅋ 어딜가도 현지인처럼 ㅋㅋ

그간 독일 체코 영국 태국 미얀마 말레이 베트남 등지에서 적어도 3달이상씩 체류를 했었다. 근데 이곳 칭다오에서 가장 오래 머물고 있는거 같다.  아마 1년 채울거 같다. 

 

 

 

 

칭다오와서 칭다오맥주만 주구장창 마셧더니 배가 나올려고 그런다 나이가 먹어가서 그런가 이젠 살도 쉽게찌고 잘 안빠지네 ㅠㅠ  칭다오는 한국식당도 많아서 외국이면서도 매일같이 한식을 먹을수 있는 동네다 뭐 퀄리티는 천차만별이지만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