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2020년 9월 수익현황 300만원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0. 11. 5. 16:07
반응형

 

아주 늦게야 블로그 업데이트를 하게 됐다.   

 

그간 중국에서 상황이 꼬여서 9월 20일부터 10월 중순까지 남쪽지역에 가서 한달정도 한달간 머물게 되었다.

 

이동하면서 호텔에서 머물게 되었는데 호텔의 wifi나  휴대폰의 핫스팟이 너무 느려서 도저히 정상적으로 주식거래를 할수 없었다.

 

그 결과 9월과 10월 두달간 수익이 급감하는 상황이 펼쳐지게 되었고..

 

올해 1억을 버는게 불가능한 일로 느껴질 정도로 저조한 수익을 두달간 만들고 만다.

 

중국남부지역에서 해결하려던 일이 1주일안에 될것이라 예상했지만 결국 한달을 허비하고 말았다.

 

역시 중국은 사전에 아무리 준비하고 뭘 해도 막상 부딪히면 변수가 항상 새롭게 튀어나와서 ㅋㅋ

 

뭐 주식을 못하는대신 계림에서 푹 쉬다가 왔다..  주식도 못하는데 그나마 풍광이 멋이어서 간신히 버텼다. 

 

 

 

그럼 9월수익 현황을 올리겠다.

 

 

 

정확히 380만원 벌었구나.. 그와중에 손실도 하루 있네..ㅜㅜ

 

 

정말 뭐 인터넷 상황만 좋았어도 500만원은 넘기는건데..

중국의 만리방화벽때문에 핫스팟으로 연결을 하면 거의 트레이딩이 불가능하다..너무 느려서 말이다.

 

 

연이어 월간 연누적수익

 

 

 

2020년 연수익 9월까지 8200만원을 만들었다.  남은 삼개월간 1800만원을 만들 수 있을까..

 

심히 혼란스럽다.  컨디션 난조에 각종 번거로운 일들까지 요즘 터져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