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2020년 10월 주식수익 현황 또 300만원...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0. 11. 5. 23:55
반응형

 

지난 9월에 이어 10월도 중국 남부지역에 머물며 해결해야 할 일이 생겨서 제대로 주식을 할 여건이 되지 못했다.

 

계림에 가서 2주가 강제적으로 푹 쉬다가 왔다 ㅎㅎ

 

그나마 양삭같은 곳이 정말 자연이 아름다워 다행이지 안그러면 정말 멘탈 완전 나갈뻔 했다.

 

 

여튼 그 여파로 인해 9월 380만원에 이어 10월에도 300만원대 저조한 수익실적을 내고야 만다. ㅋㅋ

 

정말 방법이 없었다. 오전만 되면 끊어지는 호텔 와이파이에 모바일 핫스팟은 거의 주식사이트에 접속조차 하기 힘들었다.

 

그나마 마음을 비우고 점심경에 잠깐씩 하고 계림 곳곳을 놀러다녔다.. 

 

전기오토바이 렌트해서 다녓는데  햇볕이 뜨거워 타 죽는줄 알았다.  바이크에 양산을 꽂고 다녓다 ㅋㅋㅋ

 

 

그럼 10월달 일간현황부터 올리겠다

 

 

 

가장 수익내기 힘든 한달이었다..  인터넷이 제대로 연결이 안되서 주식하기 힘든 한달이라니...

정말 중국은 왜그렇게 외국사이트 차단에 열중하는지  이놈의 공산당놈들..

 

여튼 그 와중에 하루도 손실이 발생하지 않고 전승을 만들어 냈다. 

 

인터넷만 제대로 사용가능했어도 충분히 천만원 이상 만들 수 있는 한달이었는데 아쉽다.

 

 

 

 

원래 목표라면 10월까지 9천만원은 채우려고 했었다.

 

그러나 연속된 저조한 수익으로 인해  8600만원에 만족해야 하는...

 

 

앞으로 2달 남았는데 1400만원을 더 만들어야 연수익 1억이 된다.

 

멋진 자연풍광을 보면서도 잡생각이 머리가득하던 한달이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