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2020년 8월 주식수익 현황 600만원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0. 8. 31. 15:56
반응형

이번달도 저번달에 이어서 하강곡선을 그리고 있는 중이다.  

 

날씨만큼이나 수익율도 저조하게 나오고 있다.

 

이번달 천만원은 커녕 겨우 600만원 수익을 찍는게 그치고 말았다

 

전체적으로 컨디션 난조에다가 내가 원하던 변동성이 몇번 안보이던 그런 

 

지루한 장세를 연출한 한달이었다

 

 

 

그럼 언제나처럼 수익율 그래프부터 올라간다

 

 

키움 증권에서 또 그래프 오류를 보여주고 있다 ㅋㅋ  

 

이번달 겨우 600만원 벌었는데 수익율 그래프는 내가 2만% 수익율을 달성했다고 나온다 ㅋㅋㅋ

 

이정도면 그만 막나가자는 소리인가 ㅋㅋ

 

여튼 2015년 9월 이후로 연승행진을 기록중이다.  너무 오랫동안 연승중이라  몇개월째인지도 기억도 안난다

 

대략 70개월 정도 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 ㅋㅋ

 

내 주식을 은퇴하는 그날까지 이 연승행진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보는 봐와 같이 이번달도 정말 한달내내 푼돈만 벌었다   손실난 날도 하루 있었고    지루하고 그냥 무미건조한 그럼 한달이었다

이런달은 주식할 맛도 안나고 돈버는 재미도 없고 날은 덥고 정말 나는 여름이 싫다

 

 

 

 

 

이번달 어떻게 해서라도 연수익을 8천만원에 맞추려고 했으나 컨디션 난조로 실패했다

 

7900만원 .... 하  아직도 2100만원 남았네

 

조기에 일억을 채우려던 계획은 여름이 지나가도 이루지 못하고

 

결국 가을로 넘어가게 되는구나

 

사랑도 우한폐렴때문에 연기중인데  돈도 생각만큼 안 모이네 

 

총체적 난조다 ㅋㅋ

 

내년까지 최대한 모아야 하는데 큰일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