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2021년 10월 주식 수익 1150 만원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1. 10. 29. 16:38
반응형

 

주식으로 돈벌기

 

 

이번달 겨우겨우 1천만원대의 수익으로 올라섰다.  연초만 해도 매달 수천만원씩 벌겠지 하는 

약간은 허황된 기대도 했었지만 결국 희망사항은 언제나 그냥 불확실한 바램과 기대일 뿐이다

 

즉,그에 따르는 제대로 된 계획도 마음자세도 가지고 있지 못했던것도 사실이다

3월달 이후로 갑작스레 모든 일정이 꼬여서 멘탈이 심하게 요동쳤던 것도 사실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업이라면  주식투자를 직업으로 하는 나같은 사람이

그런 핑게를 대는것은 정말 구차한 변명일 뿐이다

 

나는 아직 그저 일년에 1억 정도만 벌 수 있는 그릇이고

월 수천씩 안정적으로 벌기에는 심적으로 탄탄한 기반이 조성이 안되어 있다고 요 며칠 느껴진다

 

지나치게 보수적인 투자를 하는것도 그 요인중에 하나일건데

극도로 손실을 싫어하는 내 성격상 이거 고치기가 정말 어렵다 

 

 

그럼 2021년 10월 월간 수익현황 올라간다

 

 

 

 

2021년 10월 총 수익은 1150 만원 이다.조금 더 하면 일이백 더 벌수도 있었는데 마지막에 집중을 못하고 글쎄

 

대형면허를 딴다고 학원에 등록을 해버렸다 

내가 그걸 따서 뭐하겠다고 등록을 했는지 나도 모르겠다ㅋㅋㅋ

 

그리고 이어지는 수익률 급감  ㅋㅋㅋ

 

역시 나는 멀티태스킹 하기 힘든 사람이다.

뭔가가 피곤하면 다른거에 집중력이 확 떨어진다..ㅠㅠ

 

 

여튼 6 개월간 지긋지긋하게 이어지는 백만단위의 수익금을 천만단위로 올려논거에 일단은 만족하기로 했다

 

현재까지 2021년 올 한해 누적수익은 9500 만원이다

 

 

연말로 갈수록 내 스스로가 너무 풀리는 느낌이다.   

뭐든 막판에 잘해야 하는데 말이다

 

 

모두들 주말 잘보내고

11월 많은 수익을 올리길 바라겠다

 

이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