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주식하면서 전세계 떠도는 한량의 잡설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19. 12. 4. 12:08
반응형

나는 여행을 좋아한다. 아니 아무도 모르는 곳에서 혼자 머물길 좋아한다. 그러다 그곳이 익숙해지면 또다른 아무도 모르는곳을 찾아 떠난다. 난 그렇게 지난 5년간 살아왔다.

남들은 여행으로 보겠지만 나에겐 그저 평범한 일상이다.

 

 

그런나에게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돈을 벌수 있는 방법이 필요했고 선택의 여지는 많지 않았다. 그리하여 시작하게 된 주식투자

 

 

  5년전부터 주식전업 투자를 해왔다.   그렇다고 주식경험치가 아주 많은 사람도 아니다 주식이라 해봐야 1년간 연습삼아 투자하고서 바로 전업을 시작한 것이니 이제 6년이 넘어간다.

 

 

 

 

 

 

많은 돈을 벌면 좋겠지만 시간적제약과 육체적 피곤함으로 인해 주식에 목메지는 못한다. 왜냐?  나는 세상을 떠돌기 위해 주식을 하기 때문이다.

 

 

여튼 한곳에 장기로 머물기 싫어하는 나에게 주식은  시간적 공간적 제약을 최소화 시켜주며 생활비를 제공해주는 

좋은 수입원이다.

 

 

 

 

 

 

 

 

 

앞으로 나는 주식을 하면서 세상을 떠도는 나의 흔적을 가끔이나마 이곳에 남기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