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2021년 7월 200일간 지속된 연승행진이 끝나고 말았다.ㅜㅜ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1. 7. 31. 01:34
반응형

드디어 주식연승이 깨졌다

 

 

 

 

2021년 7월 2일 ,7월 21일  올해 들어서 가장 충격적인 날자들이다.

 

이틀이나 손실이 발생했다

 

본인은 작년 12월 11일 이후로 올해 6월까지 반년넘게 단 하루도 손실을 입은 날이 없었다

 

그러던게 이번달에 두번이나 손실을 입으며 연승행진을 장렬하게 마감하게 된다.

 

한다고 해도 100%승률을 다짐할 수 없는게 주식이다 보니  언젠가 이런 날이 올줄은 알았지만

 

이번달이 될 줄은 몰랐다.

 

이렇게 나의 전무후무한 연승기록은 200일간 연승을 이어간거로 만족해야 할거 같다 

 

처음에는 3달간 연승해보자 라는 생각이었는데 3달 넘으니 반년이 반년넘으니 1년 대기록 세워보자 하는 욕심에 ㅋㅋ

 

여튼 항상 불패를 꿈꾸지만 역시 불사신은 없는게 주식판이다.

 

 

물론 일수익 연승이 깨졌다는 말이지 내가 7월에 월손실을 입었다는 이야기는 절대 아니다

 

 

여튼,기록이 깨진것은 안타깝지만 나름 또 홀가분한 기분도 든다

지나고 보니 그게 뭐라고 그런것에 집착했는지 ㅋㅋ

 

그래도 1년동안 이어갔으면 정말 엄청난 일이었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살짝 남고

복잡하다

 

코로나 때문에 연애도 제대로 못하고 와 내가 8월에 터키로 여행가기로 계획이 있었는데

그리고 현지 친구와 그렇게 만나기로 6월부터 계획하다가  그때만 해도 사정이 좋아질거라 생각했거든

현재 터키 하루 확진자가 1만명 수준이라네 거기에 나도 예상치 못하게 백신을 아직 못맞고 있는 상황이고

 

그냥 무참히 계획이 깨어지고 말았네   한국에 들어와서 백신도 못맞고 ㅋㅋ 연령이 안되서 

시간만 보내고 있다

 

그나마 주식이라도 잘 하면 좋을텐데 맘이 불편하니 뭔가기 계속 걸린다.

 

간만에 주말이라 보쌈시켜놓고서 혼자 놀다가 블로그 업데이트 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