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2021년 11월 주식투자 수익 1270만원

주식하며 세계여행 개미여행가 2021. 12. 1. 00:01
반응형

주식전업투자 고수

 

2021년 11월은 개인적으론 무난한 장이었다. 폭락장세가 연출되는데 무슨 소리냐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단타트레이더에게 폭락장은 축복이다.  하지만 역시나 정신줄을 빼놓고 매매를 해서 기회를 몇개 잡지도 못했다 

오미크론 이라고 지정된 변이 바이러스가 월말에 갑자기 여론에 집중조명 되며 변동성이 확대되었지만

역시나 

주식이라는게 항상 기회가 넘치지만 지나고 나야 언제가 기회였는지 알 수 있다는게 문제다 ㅋㅋ

 

월말에 임박해서야 천만원을 겨우 넘기는 수익을 벌 수 있었다.

29일 어제는 정말 큰 기회가 두번 왔는데 순발력,집중력이 모두 떨어져서 뭔 한것도 없이 멀리 떠내보내고 말았다 

반응형

 

주식투자수익 

 

이번달에도 손실이 하루 발생했다. 개인적으로 판단력이 많이 흐려진건지 90%이상 먹는자리라고 들어간건데 당하고 말았다   먹으면 200벌고 손절하면 10잃을거라고 생각하며 매수를 했는데 그 10% 확률에 처 맞고 손실이 나게 된게 11월 10일이다.

 

전체적으로 월초에 평탄하게 흐르다가 중반에 또 컨디션 난조

그나마 월말에 변동성이 커져서 무난하게 천만원이 넘는 수익을 만든 한달이었다

 

그래도 여름기간동안 월 천만원도 못벌어서 속타던거 생각하면 다행이긴 하지만 말이다.

 

이번달까지 월수익 기준 86개월째 연승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제 100연승까지 딱 14개월 남았고  주식전업을 시작하며 정한 100개월 목표수익이 10억이었는데

이대로 가다간 목표치 절반인 5억을 겨우겨우 만들 수 있을거 같다.

정말 뭐든지 쉽게 쉽게 되는 일은 없다. 특히 올해 집중력이 엄청 떨어지는데 정말 예상못한 복병이다.

 

2021년 11월 현재까지 누적된 올 한해 수익은 1억700만원이다.

사실 지난달까진 올해 1억도 못벌줄 알고 가슴 많이 졸였지..

그나마 지난달부터 변동성 장이 확대되어서 조금 수익이 늘어난 거니까

아슬아슬 했다.

 

 

 

이제 겨울이구나 

근데 겨울이건 뭐건간에  올해도 겨우 한 달만 남았다는게 왠지 서글프다.

나도 나이를 먹는 것이라는게 느껴진다...ㅠㅠ 이런것에 센치멘탈 해지고

 

블로그 방문한 모든분들, 남은 한달 잘 정리해서 2021년 유종의 미를 남기길 기원하겠다.

반응형